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축제

제35회 거창국제연극제 7월 25일~8월 3일

by Yeongsik_Im 2025. 7. 12.
반응형

제35회 거창국제연극제
The 35th Geochang International Festival of Theatre

 

경남 거창문화재단은 올해 제35회 거창국제연극제가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수승대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인간, 자연 속에 연, 극적인 세상'을 슬로건으로 한 올해 연극제는 기존 돌담극장을 철거하고 수승대 거북바위를 배경으로 한 특설무대 ’거북극장‘에서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열립니다.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야외공연장에서 개·폐막 공연과 국공립 극단의 공연 등 주요 대작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많은 관객이 몰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1989년 시작된 거창국제연극제는 30년간 2만여명의 국내외 연극인과 200만명의 관객이 다녀간 야외 연극 축제입니다.

무더위에 대비해 안개 샤워 터널을 설치하고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워터밤 행사는 확대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동꿈자람 팝업놀이터, 세계풍물관, 푸드트럭, 농특산물 판매장, 체험 부스 등이 준비돼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됩니다.

연극제 티켓은 거창국제연극제 홈페이지와 군청 앞 티켓 부스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개막 전일까지 예매하면 20% 사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창국제연극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국으로 전화 문의하면 됩니다

.

반응형

댓글